본문 바로가기
▣ 노래랑놀기

[부르기] 사랑은

by 수ㄱi 2023. 3. 27.

 

 

 

사랑은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수ㄱi 부릅니다

사랑은 누구나 꿈꾸기에

사랑은 영원할 수밖에

사랑은 안개 속에 숨겨진

너를 닮은 모습일거야

사랑은 누구나 가슴 속에

그릴 수 있는 그림 같은 것

가까이 다가가면 갈수록

끝을 알 수 없는 그리움

내가 머물 수 있게 조금씩

너의 마음을 내게 보여줘

아 사랑이란 진정 잊기 어려운

기억 속에 머무는 긴 그림자

아 이별이란 또 다른 모습으로

낯 설은 타인처럼 다가오고

비워있는 마음속 깊은 곳에

채울 수 있는 그런 만남을 원했어요

내가 머물 수 있게 조금씩

너의 마음을 내게 보여줘

아 사랑이란 진정 잊기 어려운

기억 속에 머무는 긴 그림자

아 이별이란 또 다른 모습으로

낯 설은 타인처럼 다가오고

비워있는 마음속 깊은 곳에

채울 수 있는 그런 만남을 원했어요

그런 만남을 원했어요